제목 | [KGC2008] PreProduction 그 성공의 시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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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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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9.09.16 | ||
PreProduction 그 성공의 시작
강연자 프로필 현재 EA를 퇴직하여 Real U라는 싱가폴에 위치한 독일계 신생 게임 개발 스튜디오에서 발표되지 않은 MMO게임을 개발중이다. PreProduction는 실제 개발에 들어가기 전 프로덕션 전반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검토 및 리스크 관리를 포함하는 포괄적인 내용이자 프로젝트 개발 여부를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실제 해외 개발사들이 사용하는 PreProduction의 내용을 바탕으로 PreProduction에 대한 개괄적인 내용을 살펴보고 한국 개발문화에 적용할수 있는 한국적인 PreProduction 응용방법을 모색해 본다.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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