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08] Displaced Subdivision Surface Tessellation with DirectX 11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9.09.23 | ||
Displaced Subdivision Surface Tessellation with DirectX 11
강연자 프로필 현재,엔비디아 게임기술지원그룹에서 차세대 그래픽하드웨어에 관한 분야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강연 내용 요약 본 세션에서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tessellation에 수반하는 두가지 새로운 shader 단계들을 살펴보고, 현재의 게임 아트 제작 방법에 손쉽게 적용될 수 있는 강력한 displaced subdivision surfaces방법을 통해 어떻게 tessellation이 실제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지 실제 예제를 통해 알아볼 것이다.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