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08] Using Flash for 3D MMO UI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9.09.22 | ||
Using Flash for 3D MMO UI
강연자 프로필 Skinner는 어떻게 Flash가 하나의 Language로써 발전해왔으며 Flash의 위기와 단점 및 장점에대해 조명해보고, 현대 게임 개발을 위한 Scaleform GFx와 Flash의 전반적 작업 흐름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Iribe는 Unreal Engine 3, Gamebryo, and CryEngine과 같은 high performance 3D 게임 엔진과의 서로 다른 통합 방법에 대해서 설명한다. 몇몇의 유명 한국 게임 스튜디오에서 Flash와 Scaleform GFx을 사용한 경험을 들려줄 예정이다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