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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문화와 기술의 만남 : Real 3D영화 <미스터 고> |
13.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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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소셜 미디어로 새로운 전기 맞은 1인 출판 동향 |
13.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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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문화는 창조경제의 핵심축 상상력·창의력으로 경쟁해야 |
13.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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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인사이트] Gamification의 동향과 사례 |
13.06.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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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인사이트] 3D 프린팅 기술 동향 / 디지털 콘텐츠 2차거래 동향과 쟁점 |
13.04.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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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인사이트] 전자책 시장의 블루오션, AppBook / B2C & B2B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사례 |
13.0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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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인사이트] 휴먼-디바이스 인터액션 기술 |
12.1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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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인사이트] 3D 휴먼팩터 연구 동향 / 3D 컨버팅 기술 동향 |
12.1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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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인사이트] 문화예술과 CT의 만남 |
12.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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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
[CT심층리포트] 음악 정보 검색 기술 동향 |
12.05.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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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심층리포트] 디지털 교과서의 진화, 최근 동향과 전망 |
12.04.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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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심층리포트] 스토리텔링 저작 도구 연구 동향과 사례 분석 |
12.03.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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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CT심층리포트] 게임과 영화의 융합 콘텐츠, 머시니마 |
12.0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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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심층리포트] 3D입체영상은 홀로그램으로 진화 중, 관련 기술동향과 활용사례 |
12.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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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심층리포트] 음성인식 기술의 동향과 전망 |
11.1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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