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6 |
게임 |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4월 넷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25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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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5 |
게임 |
[게임학회] 모바일게임기반에서의 게임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25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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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4 |
게임 |
[게임학회] 소프트웨어패키지 선택에 있어서 준거가격에 관한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25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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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3 |
게임 |
[게임학회] 게임 광고 방법에 대한 고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25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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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2 |
게임 |
[2004년 겨울호] 컴퓨터 게임을 활용한 ICT 교육 교재 개발에 관한 기초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25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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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1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4월 셋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21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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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 |
게임 |
[게임학회] 온라인게임 이벤트 현황에 대한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19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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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 |
게임 |
[게임학회] 게임 신제품의 소비자 선호가격 결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18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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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8 |
게임 |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4월 셋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18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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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7 |
게임 |
[2004년 가을호] 게임기 전쟁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18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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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6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4월 둘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14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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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5 |
게임 |
[2004년 가을호] 에이스 사가 (ACE SAGA)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14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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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4 |
게임 |
[2004년 가을호] 테일즈 오브 윈디랜드(Tales of Windyland)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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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3 |
게임 |
[2004년 가을호] 다이스 플러스(Dice Plus)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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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2 |
게임 |
[2004년 가을호] 유비쿼터스 환경 하에서 이 기종간 유ㆍ무선 게임 기획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04.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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