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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04년 가을호] 테일즈 오브 윈디랜드(Tales of Windylan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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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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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5.04.13 | ||||
김재영 / (주)뭉클 게임제작부 팀장 ![]() 1. 팀의 구성과 새로운 시작 2. 게임 시스템의 아이디어 수집 및 장르나 타겟 등에 대한 게임 개요화 작업 3. 플레이의 개념도 작성 및 컨셉 기획안 작성 4. 게임 플레이 개념도, 컨셉 기획안을 바탕으로 팀 내부적으로 검증의 절차를 진행 5. 마케팅 팀과의 조율 및 경영진 대상 PT 6. 1차 기획안의 작성과 각종 툴의 제작 및 기초 이미지 컨셉안 작성 7. 유통사 PT 등의 마케팅 팀과의 작업 8. 2차 기획안 작성 및 Tool화 된 시스템에 적용 9. 게임 요소들의 조합과 기획서의 검토 및 알파 버전 작업 진행 10. 베타 버전 작업과 사운드 작업 및 광고 작업 11. 최적화, 밸런싱 작업 및 테스트 작업 12. 글을 맺으며 ![]()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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