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04년 가을호] 에이스 사가 (ACE SAG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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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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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5.04.14 | ||||
개발자 공동 집필/(주)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 <목차> 1. 에이스 사가는 성공하였는가? 2. 어느 철없는 젊은이들의 이야기 3. 격변의 게임사를 지나오며 4. 시작이 반인가? 5. 무엇이 실패하는 게임프로젝트를 만드는가? 6. 어떻게 게임을 성공적으로 개발하는가? 7. 글을 마치며 에이스사가는 (주)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3년의 시간을 투자하여 제작한 게임으로 자사의 데뷔작이다. 회사입장에서도 처음 게임을 개발했음은 물론이고 제작자 전원이 사용게임을 만들어보지 못한데 기인하여 많은 시행착오를 거쳤으며 그만큼 많은 것을 배울수 있었다. 우리는 이 제작기가 게이머들이 아닌 게임개발자 혹은 개발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 제작기를 통하여 3D RTS게임 개발에 대한 내용들보다는 우리와 같은 우를 다시 범하지 않도록 하기위하여 게임을 개발함에 있어서 어떠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게임 개발에 있어 무엇을 간과하기 쉬운가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하고자 한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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