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게임학회] 온라인게임 이벤트 현황에 대한 연구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5.04.19 | ||||
김종진/ 숭의여자대학 컴퓨터게임과 겸임교수 윤성준/ 숭의여자대학 컴퓨터게임과 조교수 국내 온라인 게임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기대치를 넘는 고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본 연구는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 온라인 게임의 이벤트 현황에 대해 비교 분석 하였다. 온라인게임의 이벤트가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이벤트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은 높지 않다[1]. 온라인 게임의 주요 이벤트는 시기별 이벤트와 유형별 이벤트의 두 가지로 나누어질 수 있다. 본 연구는 온라인 게임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업체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