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1 |
게임 |
[2005년 여름호] 컴퓨터 게임의 역사와 게임 패러다임의 전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1.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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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0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11월 첫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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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9 |
게임 |
[2005년 여름호] 온라인게임 제공업 수용의 해석론적 한계와 입법화 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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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8 |
게임 |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 (11월 첫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1.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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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7 |
게임 |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 (10월 넷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1.01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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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6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10월 넷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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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5 |
게임 |
[2005년 여름호] e-스포츠의 성장과 기업커뮤니케이션 전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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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4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10월 셋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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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3 |
게임 |
[2005년 여름호] 문화콘텐츠산업으로서 e-스포츠의 시장 전략에 관한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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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2 |
게임 |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 (10월 셋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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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1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10월 둘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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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0 |
게임 |
[2005년 여름호] 가족여가로서의 e-스포츠 가능성 및 활성화 방안탐색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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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9 |
게임 |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 (10월 둘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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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8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10월 첫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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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7 |
게임 |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 (9월 다섯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5.10.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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