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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195호] 영국 Ofcom, 공익방송에 관한 제1차 연구결과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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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195호] 미디어 산업의 집중화와 내용의 다양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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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45 |
게임 |
영국의 영예로운 발명품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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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44 |
게임 |
2004년을 향한 완곡한 출발의 경고 : 2003 게임그룹 성과보고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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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43 |
게임 |
2004년 에딘버러 국제 게임 페스티벌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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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42 |
게임 |
게임이 광고주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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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41 |
게임 |
GDC를 향해 나아가는 휴대용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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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40 |
게임 |
비시저 인터뷰(Besieger Interview)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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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9 |
게임 |
헐리우드 비디오 게임(Hollywood Video Game) 2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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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8 |
게임 |
컴퓨터 게임 가격 책정의 미스테리(The Mysteries of Computer Game Pricing)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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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7 |
게임 |
IGDA 일본, 제 7회 게임 개발자 세미나를 5월 1일 개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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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6 |
게임 |
온라인 게임 운영 5社 '건강 가이드 라인'에 합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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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5 |
게임 |
Seal Online, 한국,대만보다 앞서 신규 아이템 도입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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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4 |
게임 |
리니지 2 일본내 등록회원 30만 돌파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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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3 |
게임 |
SONY 2003년도 실적발표, 게임분야 수익 감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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