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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스퀘어에닉스, 한국 휴대폰 시장에 발 내딛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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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nifty, 인터넷을 통한 게임소프트 다운로드 판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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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Sammy의 MMORPG <스토라가든> 클로즈베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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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84 |
게임 |
A3, 4월 20일부터 일본내 서비스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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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83 |
게임 |
Jagex, 새로운 버전의 Java-Baesd MMORPG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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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GungHo, 겟엠프트, 포트리스 등 상용화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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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81 |
게임 |
듣기장애치료를 위한 게임 개발 (Computer games could aid hearing)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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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80 |
게임 |
에버퀘스트Ⅱ NPC 음성지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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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9 |
게임 |
청년층 마케팅의 새로운 현실 - 2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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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8 |
게임 |
청년층 마케팅의 새로운 현실 - 1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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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7 |
게임 |
대만 게임시장 동향(20040331)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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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6 |
게임 |
플레이스테이션 뇌와 직접 연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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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5 |
게임 |
게임 개발에 있어서의 마음 가짐과 자세에 대하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4.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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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4 |
기타 |
[통권 193호] 프랑스의전자및방송커뮤니케이션서비스에대한입법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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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3 |
기타 |
[통권 193호] 중국 성도 소재지 60% 이상, 금년 내 디지털TV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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