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중국] 중국 인터넷 광고 시장 4대 포털사이트 시장점유율 13.8%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12.08.06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중국 인터넷 광고 시장 4대 포털사이트 시장점유율 13.8%
출처: 이관국제 易观国际 (2012.7.16)
▶ 주요내용
알리바바는 15.7%, 구글 차이나는 6.3%의 점유율을 보이며 각각 1,2,3위를 기록
- 포털사이트의 광고시장 점유율은 비교적 안정적 성장세를 나타냈으며 바이두를 제외한 텐센트(Tencent,腾讯), 소후(搜狐) 시나(新浪), 넷이즈(NetEase, 网易) 4대 포털사이트의 시장 점유율은 13.8%
- 그 외 부동산, 보안 프로그램,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의 광고시장에서 소팡(搜房), 치후360(奇虎360), 요우쿠(优酷)가 빠른 성장 세를 나타냈으며 이들 업체의 광고시장 점유율은 각각 2.7%, 2.0%, 2.3%를 기록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