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공간 처리 기법 소개. 3D 엔진과 공간 처리 접근. Tool의 제작과 활용. XSP 시스템 소개. 박희찬 (주)코드쓰리 대표
주요 경력 2004 ㈜코드쓰리 대표 1998 ㈜동양시스템즈 연구소 1995 ㈜서울시스템 연구소 주요 제품 2004 3D 게임엔진 Nobound 1.0 2003 Ty*MiddleTalk Solution 2002 kuddi.net 웹서비스 포털 2001 C/S 개발 프레임웍 Croquis 1.0, 1.5 2000 MyNet Trading System 1.0 1998 CTS DEPS 1.0 1996 Multitrack Recording/Sequencer Ravewave 1.0 강연 2005 KGDS 2005 3D엔진의 통합 라이팅 처리 기법 강연 2003 Microsoft 솔루션 페어 강연 2002 .Net Workgroup 종합 워크샵 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