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05] 혼돈의 위상학: 스프린터 셀 레밸 디자인: 혼돈 이론 - 클린트 호킹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출처 | 혁신기획실 | 등록일 | 06.07.11 |
클린트 호킹은 4년 이상 몬트리올의 Ubisoft에서 일했다. 가장 최근에는 Splinter Cell에서 Chaos Story의 스크립트작가, 리드 레벨 디자이너 및 크레이티브 디렉터로 일했다. 게임 업계에 들어오기 전, 웹 업계에서 일하며 브리티시 콜럼비아 대학에서 크레이티브 라이팅 석사를 하면서 독립 영화를 제작했다. 현재 몬트리올에서 약혼녀와 애견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