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세대 콘솔을 위한 게임디자인
 1. “차세대 콘솔”이란? 2.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 3. PS3, Xbox 360, 닌텐도의 특별한 기능 4. 디지털 컨텐츠 다운로드 – 디지털 컨텐츠는 독특해야 한다. 5. The Cell –다른 플랫폼 작업 6. 게임산업 성장에 따른 부작용(이 부분은 의역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데 연설 내용을 모르므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7. 게임 디자이너가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 8. 디자이너의 “고객” 9. 미국 시장을 겨냥한 디자인 10. 미국 제작자들을 겨냥한 개발 전략 11. 유럽 제작자들을 겨냥한 개발 전략
 톰 슬리퍼 슬로퍼라마 프로덕션 컨설팅 프로듀서겸 디자이너
톰 슬러퍼는 1979년부터 게임업계에 종사해왔다. 감독 및 디자이너 등으로 약 120여 작품에 참여했으며 6번의 수상 경력이 있다. 그는 Atari2600부터 닌텐도 D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용 게임을 만들었으며 물론 시계와 전자계산기 및 고전적인 Vextrex 시스템에서도 가능한 게임도 포함된다. 톰 슬러퍼는 Sega Enterprises (게임 디자이너), Atari Corporation (제품 개발 이사) 및 Activision (프로듀서 및 크레이티브 프로듀서) 등에서 경험을 쌓았다. 전 세계의 개발자들과 게임을 개발했으며 국제적인 마작 선수이기도 하다. 현재 Sloperama Productions을 운영하며 게임에 관하여 컨설팅 하고 저작 활동과 강연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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