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10] Point-Light Screen-Space Soft-Shadows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1.06.30 | ||
Point-Light Screen-Space Soft-Shadows
● 강연자 프로필 Wolfgang Engel은 Confetti Special Effects 회사의 CTO & Co-Founder 로서, 비디오 게임과 영화 산업을 위한 그래픽 연구를 대표하는 프로그래머 중 한명 Rockstar's core technology 팀에서 대표 그래픽 프로그래머로 4년 이상 종사 그리고 그래픽 프로그래밍 쪽으로 국제 컨퍼런스 강연 경력이 많음 2006.07 DirectX 의 MVP 게임산업에 자문의원으로써 많은 활동 중
1.Cube Shadow Map 발생
이것에 목표는 포인트 라이트가 많이 이용되는 스크린 공간에서 각각 크기가 다른 반그림자를 생성할 때 쓰이는 new point light soft shadow mapping 알고리즘을 소개하는데 있다. 어떠한 숫자의 라이트이든 필터에 알맹이는 O(1) 체재로 운영된다.
픽셀 (pixel) 은 표준 큐브 shadow map 픽셀의 block 과 비슷할 것이다. 을 스크린 공간 shadow map 를 적용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