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10] 팝캡의 초대박 히트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1.06.27 | ||
팝캡의 초대박 히트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
● 강연자 프로필 전설적인 캐주얼 게임을 북미 밖 시장에 팔 때 필요한 팝캡의 리더십 역활을 해주는 James Gwertzman 은 아시아 지역 담당 팝캡 게임 운영을 맡고 있다. 팝캡의 주무 부서를 세우기위해 2008년 상하이로 갔다. 70명 이상의 직원을 두어 시작부터 수입을 올리기 시작했다. 다른 서양 게임 회사들과는 달리 팝캡의 우선순위는 아시아를 위한 게임을 아시아에서 만드는 걸로 팝캡은 한국과 일본에 추가로 지부를 세웠다. James 는 2005년 팝캡이 James 가 공동 설립한 Sprout 회사를 합병함으로서 일하기 시작하였으며 2004년 베스트 캐주얼 게임 Feeding Frenzy 를 만든 장본인이다. 그는 또한 콘솔 게임 회사인 Escape Factory 를 2000년 공동 설립합 사람 중 한명이다. 그 전에는 Microsoft 에서 아시아 담당 온라인 마케팅 Director로 근무 했으며 IGDA 캐쥬얼 게임 SIG Steering Committee 멤버이다. 많은 이벤트 연사로 참여한 경력이 있으며 그는 1995년 하버드에서 컴퓨터 공학과를 수석으로 졸업 하였다.
1)“Plant vz Zombies" 가 무엇인가?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