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 |
게임 |
[북미] Nokia 앱스토어 1억 6,500만 유저 확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8 |
0
|
493 |
게임 |
[북미] iPhone 히트작 'Angry Bird', Android 버전도 등장했지만 최적화에 어려움 겪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8 |
0
|
492 |
게임 |
[북미] AMD 재단, 학생들을 위한 게임 개발 플랫폼에 1만 달러 투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8 |
0
|
491 |
게임 |
[북미] 미국 10월 비디오 게임 시장, 회복세로 전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8 |
0
|
490 |
게임 |
[북미] Rock You, 가상 세계 서비스 ‘TirNua’ 인수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8 |
0
|
489 |
게임 |
[북미] 게임 미디어 최대 기업 GameStop, IGN와 제휴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8 |
0
|
488 |
게임 |
[남미] 멕시코 칸쿤에서 열린 ‘유엔기후변화협약’ 총회서 환경 교육 관련 기능성 게임 선보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7 |
0
|
487 |
게임 |
[일본] 일본 코치현, 소셜 게임 개발 지원에 나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7 |
0
|
486 |
게임 |
[일본] 전세계 5,400만 명이 즐기는 ‘Farmville’, 드디어 일본 상륙!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7 |
0
|
485 |
게임 |
[유럽] Playfish 창업자, 소셜 게임의 골드 러쉬는 끝났다고 언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7 |
0
|
484 |
게임 |
[유럽] 모바일 게임 부분 유료화, 2015년 9,000억 엔 매출 규모로 성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7 |
0
|
483 |
게임 |
[북미] Google, Android Market 업데이트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7 |
0
|
482 |
게임 |
[북미] Microsoft, ‘Windows Phone 7’ 관련 개발자 지원 강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7 |
0
|
481 |
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12월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27 |
0
|
480 |
게임 |
[기타] 이슬람 규율에 기반한 게임 등급 시스템 도입 추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