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 |
3DCG |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3D TV’ 출시 계획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28 |
0
|
75 |
3DCG |
엔비디아, 셔터글라스 방식의 밝기 저하 개선한 3D 안경 개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24 |
0
|
74 |
3DCG |
英 극장 광고 대행사, 무안경 3D 디스플레이를 통한 3D 광고 확대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24 |
0
|
73 |
3DCG |
아이폰트, 무안경 디스플레이용 3D 방송 컨버터 공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24 |
0
|
72 |
3DCG |
3D TV 최대 걸림돌, 높은 제작비용으로 인한 콘텐츠 부족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17 |
0
|
71 |
3DCG |
美영화사, 과거 히트작의 3D 전환 후 재개봉 통해 연간 2~3억 달러 수익 확보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17 |
0
|
70 |
3DCG |
닌텐도, 모바일 3D 동영상 서비스 강화 위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과 콘텐츠 계약 체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17 |
0
|
69 |
3DCG |
3D@Home 컨소시엄, 3D 이용자들을 위한 눈 건강 전문 클리닉 개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10 |
0
|
68 |
3DCG |
게이머의 과반수 , 콘솔 게임기의 3D 기술 도입에 부정적 견해 표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10 |
0
|
67 |
3DCG |
3D 프로젝터를 이용한 시청각 교육, 학생들의 집중력과 이해도 향상에 효과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10 |
0
|
66 |
3DCG |
중국, 전 세계 3D 콘텐츠 시장의 새로운 중심지로 부상 中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04 |
0
|
65 |
3DCG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CE), 게이밍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는 3D 기술 및 콘텐츠 개발에 주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04 |
0
|
64 |
3DCG |
3D 및 게임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업계 기대에 못 미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0.04 |
0
|
63 |
3DCG |
DVB , 2012년부터 3D TV에서 풀 HD 해상도 지원하는 방송 표준 적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26 |
0
|
62 |
3DCG |
美 검안협회 연구결과 , 3D 영상과 눈 건강간의 직접적인 상관관계 없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2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