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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마이크로소프트 연구소, 3D 안면 캡처 기술 개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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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2011년 해외 3D 게임 출시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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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
3DCG |
2011년 해외 3D 방송 콘텐츠 제작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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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
3DCG |
2011년 해외 3D 영화 개봉작 및 개봉 예정작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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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미국 소비자들의 3D 관련 제품 인지도 및 구매 의향 조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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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영국 위성방송사업자 BSkyB, 3D 전문 프로덕션 설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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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미국 영화 관람료 인상의 주요인은 3D, 적정 수준 놓고 업계 의견 분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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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3D 영화로 제작되는 뮤지컬 드라마 글리, 카메론페이스그룹의 3D 기술 도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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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2011년 미국 3DTV 시장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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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美 버클리 대학 연구팀 美, 3D 영상이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 연구 결과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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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할리우드 대표 CG업체 디지털도메인, 인도 미디어 기업과 제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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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가전업계 , 3D TV 판매 활성화를 위한 무료 3D VOD 서비스 출시 릴레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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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3D 영화‘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에 적용된 뉴질랜드 CG업체 웨타의 모션캡처 사례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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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대표적 고전 발레 작품 '지젤', 3D 영화로 개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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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3D 콘텐츠, 학습 효과 증진에 기여’연구결과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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