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 |
3DCG |
3D 교육 효과 검증 위한‘Cannes 3D Education’ 프로젝트 추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08 |
0
|
150 |
3DCG |
3D Entertainment Summit을 통해 살펴본 2012년 글로벌 3D 업계 3대 이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02 |
0
|
149 |
3DCG |
중국 영화계, 기존 2D 영화의 3D 컨버팅 열풍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30 |
0
|
148 |
3DCG |
I3DS & 3D@Home, 2012-2013 3D 시장 전망 보고서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30 |
0
|
147 |
3DCG |
중국 3D 플랫폼 기업, 미디어 기업과 제휴해 중국 3D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도모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19 |
0
|
146 |
3DCG |
Stream TV Networks, 세계 최초의 무안경 3D스트리밍 기술 ‘Ultra-D’ 공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19 |
0
|
145 |
3DCG |
3D Film Festival 2012, 3D 영화시장의 지속적 성장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19 |
0
|
144 |
3DCG |
BBC Earth, 3D 다큐멘터리 영화 사업 본격 진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05 |
0
|
143 |
3DCG |
글로벌 3D 디스플레이 시장 장미빛 성장 전망, 2019년까지 총 2억 2,600만 대 판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05 |
0
|
142 |
3DCG |
3D 콘텐츠 수급의 대안으로 부상한‘3D 컨버팅’ 사례 분석 및 향후 성장 과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02 |
0
|
141 |
3DCG |
무안경 3D 광고, 제품 판매량 증대에 직접적 영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9.21 |
0
|
140 |
3DCG |
Microsoft, 몰입적 게임 환경 구현하는 3D 기술 특허 취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9.21 |
0
|
139 |
3DCG |
3D 콘텐츠 제작사, 크라우드펀딩 서비스를 통한 예산 확보 시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9.14 |
0
|
138 |
3DCG |
중국, 세계 최대 3D 애니메이션 기지 구축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9.14 |
0
|
137 |
3DCG |
‘태양의 서커스’, 2012년 10월 3D 영화로 첫 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9.1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