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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전세계 / 국내 3D 스크린 현황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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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엔비디아, 배터리 없이 사용가능한 유선 3D 안경 공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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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프랑스 게임업체 유비소프트, 3D 영화 제작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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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최신 3D 개봉작, 미국 내 부진한 실적으로 3D 영화 위기설 대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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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카메론-페이스 그룹, 장소 제약 없이 3D 촬영 가능한 카메라 시스템 도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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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2011년, 전 세계 3D TV용 방송 콘텐츠 부족 현상 지속될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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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2010년 북미 3D 극장영화 시장통계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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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MIT 미디어랩 , 무안경 방식의 고해상도 3D 이미지 구현 기술 개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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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독립영화 업계, 3D 영화 출시 릴레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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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3D 영화, 글로벌 박스오피스 시장의 성장 동력으로 부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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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디렉TV와 파나소닉, 3D 영화제 개최 계획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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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기술전 격화되는 3D TV 시장, 결국 시장 성패는 소비자 수용도 증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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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3D 스포츠 중계, 3D 방송 대중화를 위한 성장 동인으로 부상 中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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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안경 없이 3D 콘텐츠 이용 가능한 4G 스마트폰 속속 등장...닌텐도(Nintendo) 3DS와 경쟁 예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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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CG |
대작 타이틀의 가전사 독점 계약이 초래한 3D 블루레이(Blu-ray) 시장의 콘텐츠 부족 현상과 향후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5.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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