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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08년 연구논문-1] 디지털 게임 팬덤에 관한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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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5 |
게임 |
[2008년 기획] 문화로서의 게임:포스트-게임 라이프스타일을 상상하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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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4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12월 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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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3 |
방송 |
저작권법강화에 찬물을 끼얹은 '위니'의 역전무죄 판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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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2 |
방송 |
경제산업성, 콘텐츠산업 강화대책 지원 1/3 감액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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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1 |
방송 |
성장둔화에 고민하는 영화사, 고가격의 3D에 기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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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0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11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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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9 |
방송 |
모바일산업의 외연확대 키워드, ‘커넥티드 단말’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9.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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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8 |
방송 |
온라인 뉴스의 유료화를 둘러싼 엇갈린 행보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9.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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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7 |
방송 |
소셜미디어, 다양한 플랫폼과 결합으로 새로운 서비스 창출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9.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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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6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12월 1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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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5 |
기타 |
[음악산업동향 이슈페이퍼]국내음악시장 장르편중 현황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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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4 |
방송 |
월간 장난감 소매 판매 이슈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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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3 |
방송 |
가상 게임의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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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2 |
방송 |
각 게임사, 서양 의존에서 탈피해 신흥국 개척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1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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