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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전편 같은 속편, 프리퀼(prequel)시리즈의 부상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9.05.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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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6 |
방송 |
전환율 88.8%, 가속도를 보이는 영국의 디지털TV전환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9.05.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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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5 |
게임 |
게임 오디오 이론:덕킹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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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4 |
게임 |
새해 비디오 게임 업계를 분석한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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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3 |
게임 |
사후평가:캡콤/그린의 바이오닉 코만도 리암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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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2 |
게임 |
미국 게임 판매량:2008년 12월 수치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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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1 |
게임 |
실리적인 게임 플레이테스팅:Wii 기반 사례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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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0 |
게임 |
2009년 iPhone 게임 개발 안내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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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39 |
게임 |
게임 설계의 큰 흐름, 4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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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38 |
게임 |
게임 설계의 큰 흐름, 3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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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37 |
게임 |
게임 설계의 큰 흐름, 2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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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36 |
게임 |
게임 설계의 큰 흐름, 1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5.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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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35 |
방송 |
美 신문업계와 포털 사업자간 갈등 증폭의 배경과 시사점 | STRABASE |
09.04.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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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34 |
기타 |
‘이태리 라이센싱 마켓’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4.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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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33 |
캐릭터 |
이태리 라이센싱 마켓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4.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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