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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개요
일정 | 강연명 | 소속 및 연사진 |
---|---|---|
13:00 ~ 13:10 ('10) | 개최사 | GCA 미래산업본부 김상진 본부장 |
13:10 ~ 13:15 ('5) | 행사구성 소개 | 사회자 |
13:15 ~ 13:35 ('20) | EU AI ACT가 게임산업에 미칠 영향 | 道 AI빅데이터산업과 이수재 과장 |
13:35 ~ 13:55 ('20) | 국내 AI 게임산업 융합을 통한 성장방안 |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 곽재도 단장(직무대행) |
13:55 ~ 14:25 ('30) | 스카이워크의 생성형AI 반영 사례 - GCA '23년 미래 게임기술 실증지원 준비과정 및 내용 - '23년과 '24년 사이에 AI 이미지 생성 관련 발전 과정 - 케이스별 여러가지 적용 사례 |
스카이워크이행복 개발이사 |
14:25 ~ 14:55 ('30) | 게임개발과 활용에 있어서 생성형 AI의 영향력 - 생성형 AI 게임개발 영향력 상황 - 생성형 AI 게임개발 사례 |
유니티코리아 김범주 본부장 |
14:55 ~ 15:25 ('30) | AI 강화학습의 사례 - AI 학습의 종류, 강화학습 설명 - 유니티의 MLAgent를 이용한 강화학습 사례 - 픽셀 배틀에 적용된 강화학습 사례 - 유저들의 피드백 |
픽셀플레이 박성필 개발부장 |
15:25 ~ 15:55 ('30) | 넥슨의 GameScale AI 활용사례 - 넥슨의 게임스케일 소개 - 게임스케일의 AI 활용 사례(실제 게임 적용) |
넥슨 인텔리전스랩스 김은진 팀장 |
15:55 ~ 16:00 ('5) | 마무리 | 사회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