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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부산광역시 공공기관 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 키워드 일반(분야) , 일반(장르) , 사업소식
  • 기관명부산디자인진흥원
  • 등록일2022-03-25 00:00
  • 조회1863
  • 수집일 해당 콘텐츠는 2022-03-23 18:12 에 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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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부산광역시 공공기관 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안녕하십니까?
부산광역시에서는 2022년 3월 21일부터 5월 19일까지 「2022년 부산광역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28조에 의거 부산광역시 출자·출연기관이 시민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해 평가를 하고, 향후 더 좋은 정책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응답은 출자·출연기관의 만족도를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만족도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핸드폰 문자 또는 전화 설문조사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성의껏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개요 >

  1. 1. 조사목적 : 부산시 공공기관 평가 반영 및 기관의 고객만족도 제고
  2. 2. 용역기간 : 2022. 3. 21. ~ 2022. 5. 19.
  3. 3. 조사대상 : 본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핸드폰 전화번호 활용)
  4. 4. 주관기관 : 부산광역시
  5. 5. 조사업체 : 사단법인 한국발전연구원
  6. 6. 문 의 : 부산광역시 재정혁신담당관 경영평가 담당자 유혜경 (연락처 : 051-888-2111)
    ㈜에스티리서치 주임연구원 황인태 (연락처 : 070-8893-2964)
콘텐츠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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