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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혁신과 일하는 방식 개선을 위한 대국민 사례발굴 공모
  • 키워드 일반(분야) , 일반(장르) , 사업소식
  • 기관명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2019-08-01 00:00
  • 조회10364
  • 수집일 해당 콘텐츠는 2019-07-31 15:02 에 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변경사항이 있는지 해당 콘텐츠를 직접 확인시기 바랍니다.

[공고 제2019-0925호]

조직혁신과 일하는 방식 개선에 『국민의 목소리를 담다!』
지원사업·위탁용역사업 개선을 위한 사례발굴 공모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조직혁신과 일하는 방식 개선을 위해
콘텐츠 지원사업과 위탁용역 관련 개선점과 문제점을 발굴하고, 해소할 수 있는
진솔하고 참신한 국민의 목소리를 듣고자 합니다.

□ 목 적

  • ㅇ 지원사업·위탁용역사업을 추진하면서 불공정·비효율·갑질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요소를 발굴하여, 규정·지침·규약·계약서 등 사업관리 제도개선에 국민의 목소리를 담기위해
    본 <사례발굴 공모>를 진행

□ 응모대상 : 대국민

□ 신청기간 : 2019. 8. 1.(목) ~ 8. 30(금)

※ 제안작품 수가 일정 기준 미달시 다양한 국민 의견 수렴을 위해 추가모집 진행 예정

□ 응모 내용

  • 공모주제 : 콘텐츠 지원사업 · 위탁용역사업 관련 불편사항, 독소조항 등 민원·갑질유발 부위
    ※ 예시 : ① 불공정ㆍ불합리 사항  ② 예산낭비ㆍ비효율ㆍ비위발생 부위  ③ 갑질사례  ④ 콘진원과 과제수행사·위탁용역사와의 동반성장·상생 방안 등
  • 지원방법 :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접수
    • - 홈페이지 접수 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국민제안 게시판](휴대폰 또는 IPIN 인증 필수) 메뉴를 통해 온라인 접수(관련 양식 파일 작성 후 업로드)
      링크 : https://www.kocca.kr/cop/contents.do?menuNo=201815
    • - 이메일 접수 : ohhi@kocca.kr (관련 양식 파일 작성 후 첨부파일로 발송)
  • 제출서류 : 제안서(A4 1매 이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붙임파일 참고>
  • 시상계획 : 총 4편을 선정하여 시상
    조직혁신과 일하는 방식 개선에 『국민의 목소리를 담다!』 지원사업·위탁용역사업 개선을 위한 사례발굴 공모의 시상내역 | 부문, 총 시상내역으로 구분되는 표
    부문 총 시상내역
    대국민 대상 사례발굴(3명) 온누리 상품권 20만원×3명(총60만원)
    직원 대상 사례발굴(1명) 온누리 상품권 10만원×1명(총10만원)
  • 심사기준
    • - 개선필요성 : 개선이 필요한 사유를 적절하게 제시하였는가?
    • - 개선방법 : 개선을 위해 제시한 방법이 효과적인가?
  • 수상자 발표 : 2019. 9. 6(금) 예정
    ※ 신청작 수에 따라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일정 추후 공지
  • 문의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혁신소통팀(061-900-6361/ohhi@kocca.kr)
  • 유의사항
    ※ 1인 제안 수는 제한은 없으나 동일인 중복시상은 없으며 상위 1개 제안에 대해서만 시상
    ※ 내용이 중복될 경우 해결방안의 실현가능성을 기준으로 우수제안 선정
    ※ 심사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없을 수도 있으며 시상 후에라도 제안 내용이 표절이거나 기타 부정한 내용이 발견되었을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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