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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2차) 입주자 모집 공고

2019년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 이미지

[공고번호 제2019 - 323 호]

2019년도 경기도 (재)경기콘텐츠진흥원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지원(2차) 사업 안내

창업가 여러분의 행보에 찬사를 보냅니다. 경기도와 (재)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는 문화콘텐츠산업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사무 공간 확보가 열악한 초기단계 창업(예비)자를 대상으로 창업 공간 및 우편함 지원 등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일명 가상오피스 지원을 시행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9년 08월 01일
(재)경기콘텐츠진흥원장

□ 모집개요

  • ㅇ 모집대상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비)자 중 개인사업자
    ※ 법인 사업자 제외함
  • ㅇ 참여조건
    • - 경기도내 주소지 사업자등록(예정)자
    •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정)자 ※ 아래 붙임[참고] 자료 참조
    • - 개인사업자등록(예정)자
    • - 창업수행 사무공간으로 스마트오피스 이용이 절실히 필요한 자
  • ㅇ 제출서류
    • - 사업계획서
    • -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 [제1호 서식] (반드시 작성,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 - 개인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제2호 서식] (반드시 작성,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발급 후 제출), 전체이력
  • 지원 대상 업종
    •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작성하는 정부승인통계인 ‘콘텐츠 산업통계'에 따라 총 12개 분야 및 ICT융복합 분야
    • - 신청서 작성 시 지원 대상 업종표의 중분류, 소분류, 분류체계의 정의를 참고하여 해당 대분류 선택.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유사 분야를 선택하시거나 혹은 기타분야로서 상세히 기재
      ※ 아래 붙임 [참고]지원 대상 업종 분류 참조

□ 지원내용

  • ㅇ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사용 허가
    • - 사업자등록 시 사업장 소재(주소지) 사용 ※ 주소지 :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 - 사업자등록을 위한 가상오피스 임대차 계약서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ㅇ 사용대차 내용
    • - 스마트오피스 개인좌석(3.3㎡) ※ 공용좌석으로 지정석은 아님
    • - 가상오피스 우편함 ※ 지원 대상 선정 창업(예정)자에 한하여 우편함 지정 제공
  • ㅇ 사용대차 비용 : 무상

□ 지원 조건

  • ㅇ 가상오피스 지원에 따른 계약체결
  • ㅇ 임대차 계약 체결 후, 담당자가 요청한 기간 내에 광교 경기 문화 창조허브로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후 사업자 등록증 제출
  • ㅇ 임대차 계약 기간 중 필요한 경우 대면상담 또는 서면을 통한 창업수행 현황 보고서 제출
    • - 창업기업 구성원(명)수
    • - 당월 매출실적
    • - 사업자등록현황
    • - 기타 창업수행 관련 재단이 요구하는 자료
      ※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자 중 이미 사업자등록(개인)을 소지한 창업자는 지원계약 체결 후, 사업장 소재(주소지)를 반드시 광교 경기 문화 창조허브로 변경해야 함
  • 사업영위 변경사항 통보(폐업, 이전, 업체 명 변경, 법인 설립 등) 사업영위 변경 시, 지체 없이 즉시 통보 하여야 함 ※ 미 통보 시 불이익 또는 제재

□ 선발 체계

  • ㅇ 심사/발표 절차
    2019년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2차) 입주자 모집 공고의 심사/발표 절차
    모집공고 및
    서류접수
    서류평가 결과발표 계약체결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 ㅇ 접수기간 : 2019년 8월 1일(목) ~ 2019년 8월 18일(일) 24:00 까지 (18일간)
    ※ 제출 기간 내에 접수된 신청서만 유효함
  • ㅇ 관련서식 다운로드
    1. ① 경기콘텐츠진흥원 : www.gcon.or.kr 알림마당 → 사업공고 메뉴에서 확인
    2. ② 경기문화창조허브 : www.gcon.or.kr/ghub 프로그램 안내 메뉴에서 확인

□ 신청 방법

  • ㅇ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서면 작성하여 전자메일로 제출
    1. ① 지원안내 숙지 후 관련 서식에 의거하여 신청서 작성 및 날인
      ※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서명 불가
    2. ② 재단이 요구하는 증빙자료 구비 ※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3. 작성/날인 문서 및 증빙서류를 각각의 PDF 파일로 변환 ※ 이미지 파일 불가
    4. 담당자 E메일로 제출 ※ 제출 기한 엄수

□ 제출 방법

  • ㅇ 제 출 처 : ggvo@gcon.or.kr
  • ㅇ 제출 제목 : [가상오피스지원-2차] 성함(기업명)
  • ㅇ 제출 서류 : 여러 개의 PDF 파일을 하나의 압축 형식(ZIP)으로 제출
    ※ 유의사항
    •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서명 불가
    • 제출하는 모든 날인 본 서식과 증빙자료는 지원 대상 선정 후 계약체결 시 원본 제출
    • 신청 시 안내문을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 가급적 컴퓨터로 서류 작성, 서류 미비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작성 서류는 스캔 파일로 제출 해야 함. 촬영 이미지 파일 불가

□ 선정 및 발표

  • ㅇ 결과 통보 및 협약 : 2019년 8월 말 예정
    ※ 유의사항
    • 선정 대상자 개별통보, 모든 일정은 진흥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ㅇ 관련 문의처 : 광교 클러스터센터 가상오피스 담당자
    정희우 매니저 031)8064-1724 / ggvo@gcon.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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