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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플레이어의 감정이입을 위한 게임캐릭터 디자인방법 - 김미진
  • 분야일반
  • 장르게임
  • 등록일2010-05-02
  • 조회8343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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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의 감정이입을 위한 게임캐릭터 디자인방법



플레이어의 emotion exchange를 이끌어 내기 위한 스토리텔링분석을 통한 게임캐릭터개발, visual language의 적용, 게임요소와 연계된 동작설계에 대해 다루고자 한다.
 
kgc.jpg
김미진
동서대학교 교수

-2005
PC게임 "챨리와 초콜렛 공장"게임 그래픽 총괄 (워너브러더스)
 -2005
카네기 멜론 대학교 (Certificate in entertainment technology)
 -1999~2004
 (주)민 커뮤니케이션즈 게임그래픽 팀장
 -2003
 로욜라 메리마운트 대학교
(Certificate in entertainment management)
 -1997~1999
 갤러리아 스튜디오 3D애니메이션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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