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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3D 게임 엔진 상의 공간처리 기법 - 박희찬
  • 분야일반
  • 장르게임
  • 등록일2010-05-02
  • 조회7917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에 따라 이용 가능 한국저작권위원회가 창작한 저작권 통계 이용 활성화를 위한 통계 컨설팅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D 게임 엔진 상의 공간처리 기법



3D 공간 처리 기법 소개.
3D 엔진과 공간 처리 접근.
Tool의 제작과 활용.
XSP 시스템 소개
.

 
kgc.jpg
박희찬
(주)코드쓰리 대표

주요 경력
 2004 ㈜코드쓰리 대표
 1998 ㈜동양시스템즈 연구소
 1995 ㈜서울시스템 연구소
 주요 제품
 2004 3D 게임엔진 Nobound 1.0
 2003 Ty*MiddleTalk Solution
 2002 kuddi.net 웹서비스 포털
 2001 C/S 개발 프레임웍 Croquis 1.0, 1.5
 2000 MyNet Trading System 1.0
 1998 CTS DEPS 1.0
 1996 Multitrack Recording/Sequencer Ravewave 1.0
 강연
 2005 KGDS 2005 3D엔진의 통합 라이팅 처리 기법 강연
 2003 Microsoft 솔루션 페어 강연
 2002 .Net Workgroup 종합 워크샵 강연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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