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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 벤쳐기업 평가방법론 개발 연구
  • 분야일반
  • 장르게임
  • 등록일2010-05-02
  • 조회12506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에 따라 이용 가능 한국저작권위원회가 창작한 저작권 통계 이용 활성화를 위한 통계 컨설팅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행년도: 2001
발행처:한국게임산업개발원

 

 

 

 

 

문화콘텐츠 벤쳐기업 평가방법론 개발 연구

 

 

 

1. 서론

 

2. 문화콘텐츠 벤처기업의 특성 및 현황

 

1) 벤처기업의 개념 및 특징

2) 문화콘텐츠산업의 개념 및 현황

3) 문화콘텐츠 벤처기업 지원정책 현황

 

3. 부문별 문화콘텐츠 산업의 현황

 

1) 영화산업

2) 애니메이션산업

3) 게임산업

4) 음반산업

 

4. 문화콘텐츠 벤처기업의 사례 분석

 

1) 영화

2) 애니메이션 : (주)시네픽스 사례 분석

3) 게임 : (주)타프시스템 사례 분석

4) 음반 : 조성모의 음반 사례 분석

 

5. 문화콘텐츠 벤처기업 가치 평가의 특징

 

1) 문화콘텐츠 벤처기업 가치평가의 구성요인

2)문화콘텐츠 벤처기업 가치평가의 특징

 

6. 문화콘텐츠 벤처기업의 가치평가 모델

 

1) 가치평가의 접근 방법

2) 개별자산의 가치평가

3) 기업의 가치평가

4) 문화콘텐츠 벤처기업에 적용되는 가치평가기법과 문제점

5) 벤처기업평가기괸에서 적용되는 기업평가방법

 

7. 문화콘텐츠 벤처기업평가 모형

 

1) 업종별 기업가치평가 적용

2) 문화콘텐츠 벤처기업평가 모델 시안 : CAM

 

8. 요약 및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