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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산업과 IT산업의 경제적 효과 및 정책방향
  • 분야일반
  • 장르게임
  • 등록일2010-05-02
  • 조회12560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에 따라 이용 가능 한국저작권위원회가 창작한 저작권 통계 이용 활성화를 위한 통계 컨설팅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행년도: 2002
발행처:한국게임산업개발원

 

 

 

문화콘텐츠 산업과 IT산업의 경제적 효과 및 정책방향

 

 

목차

 

Ⅰ. 서론

 

Ⅱ. IT산업 및 디지털 콘텐츠 산업의 현황과 정책비교

 

1. 디지털 콘텐츠 정의

2. 우리나라 IT·디지털콘텐츠 산업의 현황과 과제

3. 우리나라 디지털콘텐츠 산업의 현황

4. 일본의 디지털콘텐츠 산업현황과 과제

5. 일본, 미국, EU, 영국의 IT및 CT관련 산업정책

6. 미국과 일본의 일반 산업 정책 비교

 

Ⅲ. 국내의 문화콘텐츠 관련 IT기술과 동향

 

1. 해외 디지털 콘텐츠 시스템 동향

2. 해외 디지털콘텐츠 시스템 사례 분석

 

Ⅳ. 디지털 콘텐츠 산업관련 IT기술의

 

1. 디지털 콘텐츠 산업 관련 핵심 경쟁력 기술 선정 기준

2. 디지털 콘텐츠 산업 관련 핵심 경쟁력 기술 선정결과

 

Ⅴ. 디지털 콘텐츠 산업의 발전방향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