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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ulating Crowds for Games Applications
  • 분야일반
  • 장르게임
  • 등록일2010-05-01
  • 조회11355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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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자료는 2006년 5월 11일 개최된 "2006 서울 국제 게임심포지움" 에서 발표된 자료 입니다.

 

 Simulating Crowds for Games Applications

 -Prof. Dr. Daniel Thalmann

 

 1. 스위스 로잔느의 연방 공과대학 (EPFL : Ecole Polytechnique Federale de Lausanne) 교수 및 가상현실연구소장

 2. 캐나다 몬트리올(Montreal) 대학 교수 역임

 3. 미국의 Nebraska 대학, 일본의 Tokyo대학, 스위스의 CERN 연구 소, 싱가폴의 System Science 연구소의 방문교수 및 연구원 역임

 4. 그래픽스, 애니메이션, 가상현실 관련 논문 400여 편 발표 및 30 여 권의 관련 분야 저서 출판

 5. 가상배우가 등장하는 디지털 영화 여러 편의 부감독 역임

 6. 1977년도 제네바 대학 박사 수여

 7. 2003년도 프랑스의 University Paul-Sabatier in Toulouse에서  명예박사학위 수여

 8. 연구 분야 : 가상 인간 (Virtual Human) 게임, 가상현실에서의  군중 시뮬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