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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LCON

Perception Learning, Planning and Near-Future Game AI
  • 분야일반
  • 장르게임
  • 등록일2010-05-01
  • 조회11680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에 따라 이용 가능 한국저작권위원회가 창작한 저작권 통계 이용 활성화를 위한 통계 컨설팅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자료는 2006년 5월 11일 개최된 "2006 서울 국제 게임심포지움" 에서 발표된 자료 입니다.

 

 Perception Learning,Planning and Near-Future Game AI

 -Prof. Dr. Christian Darken

 

 1. 현 미국 Dept. of Computer Science, Naval Postgraduate School Monterey, CA 부교수

 2. 1989년 예일대학교(Yale University) 물리학석사, 1985년 앤드루스대학교(Andrews University) 물리학학사, 1993년 예일대학교(Yale University) 전기공학박사를 취득

 3. 1994-2002년 프린스톤의 Siemens corporate Research에서 의사결정시스템 프로젝트 매니저와 고급기술스태프 역임

 4. Naval Postgraduate School MOVES연구소와 다수의 인공지능, 컴퓨터 게임 기술, 보안 관련 프로젝트 수행 

 5. 1996년, 최초의 상용 FPS 온라인 rpg 게임 “Meridian 59”의 개발자

 6. 연구 분야 : 게임 인공지능, War게임 시뮬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