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게임콘텐츠 효과성검증 연구용역 선정결과 공지
- 분류결과
- 장르일반
- 분야일반,인력/교육
- 등록일2022-05-17 17:57
- 조회592
[공고 제2022-0631호]
교육용 게임콘텐츠 효과성검증 연구용역 선정결과 공지
「교육용 게임콘텐츠 효과성 검증」연구용역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래와 같이 최종 결과를 공지합니다.
□ 사업개요
- ㅇ 추진목적 : 교육용 게임 콘텐츠 개발물의 교육현장 적용을 위한 교육효과 분석
- ㅇ 진행경과
- - 입찰공고 : 2022.04.13. ~ 2022.04.25.
- - 재공고 : 2022.04.25. ~ 2022.05.06.
- - 기술평가 : 2022.05.13.
- - 가격개찰 : 2022.05.16.
□ 평가위원회 구성
[심사위원 자격요건]
- 1. 산업계
- - 콘텐츠관련분야 : 10년 이상 경력자
- - 기술 분야 : 박사학위 소지자, 석사(학사)학위 소지자로 7년 이상 해당 기술 분야의 경력자, 연구개발분야 실무 및 개발경력 10년 이상인 자
- 2. 학계 : 2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의 전임강사 이상의 교수 또는 학사 이상의 과정을 이수한 자로 산업계 7년 이상의 경력과 3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진 자
- 3. 언론계 : 콘텐츠 언론관련 전문 종사자로 10년 이상 경력자
- 4. 예산·재정 전문가 : 콘텐츠 관련예산·재정 전문 종사자로 10년 이상 경력자
- 5. 신생분야, 해외 수상 실적, 산업계 기여, 발전 업적, 기타 등의 사유로 위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ㅇ 구성방법 및 구성결과
- - 평가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한 7인 내외의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
- - 평가위원 구성 : 총 7인(김용관, 정현기, 김한재, 정우진, 김규찬, 이성식, 김성묵)
※ 학계/일반>게임문화(1인), 학계/일반>통계기획,분석,평가(4인), 교육>이러닝,에듀테이먼트(1인), 교육>학교교육(청소년)(1인)
□ 평가결과 및 우선협상 대상자
- ㅇ 기술평가 기준 : 사업 이해도(20), 수행기관 전문성(25), 사업수행 능력(30), 사업관리 방안(15)
- ㅇ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합산한 점수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 종합심사평을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종합의견의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 향후일정
- ㅇ 기술협상 및 계약체결 : ~ 2022.05.25
□ 문의처
- ㅇ 한국콘텐츠진흥원 사업담당자 : 콘텐츠문화팀 박세진 과장(061-900-6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