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지원 참가브랜드 선정결과
- 분류결과
- 장르일반
- 분야일반
- 등록일2021-02-01 18:22
- 조회3983
[공고 제2021-0033호]
2020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지원 참가브랜드 선정결과
「2020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지원」사업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래와 같이 최종 선정결과를 공지합니다.
□ 사업개요
- ㅇ 추진목적 : 한국 패션디자이너 브랜드의 중화권 시장 진출을 위한 온라인 프로모션 및 비즈니스 지원
- ㅇ 추진경과
- - 접수기간 : 2020. 12. 01. ~ 12. 31. / 총 37개사 접수
- - 1차 서면평가 : 2021. 01. 18.
※ 평가기준 : 브랜드경쟁력, 디자이너역량, 해외진출계획, 수행역량
- - 2차 시장적합성평가 : 2021. 01. 22.
※ 평가기준 : 브랜드경쟁력, 시장적합성, 디자이너역량, 수행역량
□ 선정평가위원회 구성
[심사위원 자격요건]
- 1. 산업계
- - 콘텐츠관련분야 : 10년 이상 경력자
- - 기술 분야 : 박사학위 소지자, 석사(학사)학위 소지자로 7년 이상 해당 기술 분야의 경력자, 연구개발분야 실무 및 개발경력 10년 이상인 자
- 2. 학계 : 2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의 전임강사 이상의 교수 또는 학사 이상의 과정을 이수한 자로 산업계 7년 이상의 경력과 3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진 자
- 3. 언론계 : 콘텐츠 언론관련 전문 종사자로 10년 이상 경력자
- 4. 예산·재정 전문가 : 콘텐츠 관련예산·재정 전문 종사자로 10년 이상 경력자
- 5. 신생분야, 해외 수상 실적, 산업계 기여, 발전 업적, 기타 등의 사유로 위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ㅇ 구성방법 및 구성결과
- - 평가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한 7인의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
- - 평가위원 구성결과 : 총 7인(김대진, 김문영, 유진오, 강동민, 이준암, HE JHIH SHENG, SU TSEN HUNG)
□ 선정결과
- ㅇ 총 5개 브랜드 선정 ※ 접수번호 순
2020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지원 참가브랜드 선정결과의 선정결과 | 구분, 브랜드명, 종합심사평으로 구분되는 표
구분 |
브랜드명 |
종합심사평 |
1 |
듀이듀이 |
확인 |
2 |
스티그마 |
3 |
라이 |
4 |
더스튜디오케이 |
5 |
티백 |
※ 종합심사평을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종합심사평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향후일정
□ 문의처
- ㅇ 음악패션산업팀 정다운 주임(061-900-6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