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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0 콘텐츠피칭플랫폼 KNock (3차) 개최 안내 및 참여기업 소개
  • 분류결과
  • 장르콘텐츠솔루션,일반
  • 분야기술/R&D,일반,인력/교육,제작
  • 등록일2020-10-23 16:34
  • 조회4699

[공고 제2020-0963호]

2020 콘텐츠피칭플랫폼 KNock (3차) 개최 안내 및 참여기업 소개

2020 콘텐츠 피칭 플랫 폼 KNOCK 2020 | 2020. 10. 29 (목) 13:30 ~16:00 |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 (투자자 한정 3인 이내 현장 참관 가능) |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맞춤형 통합 IR프로그램인 콘텐츠 피칭 플랫폼 KNock의 참여기업을 소개합니다. '맞춤형 IR교육과 피칭클리닉으로 성장한 기업들의 사업내용과 향후 비전을 확인해보세요! | PITCHING TEAM | 더팀엔터테인먼트 / 더팀엔터테인먼트 로고 : 더팀엔터테인먼트는 자체 IP '제론'을 가지고 VR FPS 게임을 만드는 기술 콘텐츠 회사입니다. 코로나로 언텍트 시장의 활기가 높아지고 5G와 클라우드 서비스의 니즈에 맞는 VR 산업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VR 하드웨어의 가격도 저렴해져 B2C 산업이 곧 열릴 전망입니다. 저희 팀은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 고품질의 콘텐츠를 빠르고 디테일하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Pre-A(30억밸류)로 3억 펀딩을 희망합니다. | 모션테크놀로지 / NI motion 로고 : 모션테크놀로지는 모션 캡쳐 기술에 기반한 콘텐츠 제작을 주요 사업으로 방향을 잡고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모션 캡쳐 기반의 VR 콘텐츠, 실시간 인공지능 캐릭터, 가상 콘서트 플랫폼, 가상 프로덕션 등 모션 캡쳐가 적용된 기술, 그리고 특화된 콘텐츠 제작을 위한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기업을 목표로 합니다. 20억 펀딩을 희망합니다. | 빅레이더 / BigRadar 로고 : 빅레이더는 게임 개발 전문 기술과 데이터마이닝 수행 역량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개발하는 노하우가 있습니다. 힙합 모바일게임 <배틀플렉스>를 통해 K힙합을 K-게임에 접목시켜 성공의 기반을 마련하여 K-컬쳐 비즈니스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3억의 시드 투자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 애프터타임 / 애프터타임 로고 : 애프터타임은 방과 후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임 콘텐츠 기업으로 다양한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캐릭터 콜렉팅 RPG '에란드 사가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3억 이상의 규모로 시드 자금 확보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 에이아이엑스랩 / 에아아이엑스랩 로고 : 에이아이에스랩은 3D CG 모션 및 VR 콘텐츠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제작사이며, 다양한 비주얼, 체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에이아이엑스랩은 디자인 에이전시와도 조금 다르게, 게임제작사와 또 다른 시각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자하며 3D 그래픽디자인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17~18년 동안 틈틈이 제작한 흉가 VR이 2018 게임대상 차세대 게임 콘텐츠 상을 수상하였으며, 일반 대중들에게 공개할 수 있는 볼륨의 VR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에 2년간 활용할 8억의 펀딩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 에이치오엔터테인먼트 / 에이치오엠터테인먼트 로고 : 에이치오 엔터테인먼트는 VR, AR,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를 기획, 개발, 서비스하여 콘텐츠 산업에 새로운 재미와 놀이문화를 창조합니다. 18년 디지털콘텐츠 개발 경력의 핵심 멤버들이 가진 높은 완성도의 콘텐츠 개발력과 온오프라인 콘텐츠 서비스 론칭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1년 차기작으로 개발하고 있는 'Box Studio-브로드캐스터 사이버 스튜디오' 개발 및 홍보 '마케팅 비용으로 20억 펀딩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 / S&C ENTERTAINMENT 로고 :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는 일본 아케이드 게임 IP를 활용한 다수의 '슈팅 게임'과 '로보카 폴리' IPP 를 활용한 영유아 콘텐츠 앱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으며 2021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캐주얼 RPG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 중인 클래식 아케이드 슈팅게임, 연말 출시 예정인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 통합 앱, 그리고 2021년 상반기에 상용화 목표로 퍼즐 RPG 프로젝트의 마케팅 비용 및 개발 유지 보수를 위해 10억의 펀딩을 희망합니다. | 지비케이엔터테인먼트 / 지비케이엔어테인먼트 로고 : 지비케이엔터테인먼트는 ICT와엔터테인먼트를 융합해케이팝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지금 진행중인 프로젝트인 가상 걸그룹 V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는 것이 첫 번째계획입니다. 사업의 특성상 고성능 컴퓨터 (렌더링, 딥러닝와 모션 캡처 장비를 구비하여야하며, 이에 10억의 편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 코드리치 / Code Rooch 로고 : 코드리치는 스포츠 교육의 평준화를 만드는 AR 스포츠 시뮬레이터 'TCOACH' 브랜드를 통하여 교육, 훈련, 엔터 시장에 맞춤현 체험 환경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코드리치는 3년간 기술 개발을 통하여 시장별 적합센서 솔루션 및 유저 맞춤형으로 접근할 수 있는 240종 이상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발, 인허가, 마케팅, 시범매장 운영을 위해 10억의 펀딩을 희망합니다. | 크리에이티브섬 / CREATIVE SUMM 로고 : 크리에이티브섬은 애니메이션VR영상 제작사입니다. 기획, 디자인과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아트워크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다양한 협력사의 영상 제작과 함께, 자사 IP 길냥이 키츠'의 브랜드와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 이후 프로젝트 펀딩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 에넴 / ENEM 로고 : 에넴은 2008년 창업하여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애니메이션 지원 공모에 선정되어 2011년 '산타를 잡아라'를 캐나다 COOKEY-JAR와 공동으로 제작하여 SBS에 방영 후, 디즈니 TV 애니메이션 히글리타운히어로를 비롯한 다수 외주제작을 진행했으며, 2017년 뚝딱맨 기획 제작하여 EBS에 방영하였습니다. 올해 9월부터 SBS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스페이스캅의 제작을 마치고 사업화를 위한 다양한 준비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스페이스캅 사업화 및 차기 프로젝트 초기 제작/사업화 투자를 위해 20억의 펀딩을 희망합니다. | 5브릭스 / 5 BRICKS 로고 : 5브릭스는 TV, OTT, VOD, 틱톡, 유튜브등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확장성이 뛰어난 2D 캐릭터&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미디어 플랫폼 환경에 적합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마켓과 메이저 미디어 관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EBS와 2021년 2월에 첫 방영이 확정된 '타타와 쿠마 애니메이션 총제작비 13억 6천만 원의 16.5%에 해당하는 2억 2천4백만 원의 펀딩을 희망합니다. | 레트로봇 / RetroBot 로고 : 레트로봇은 2009년에 영실업과 함께 첫 창작 애니메이션으로 변신자동차 또봇>을 제작하였습니다. 본 애니메이션은 2012년부터 2014년까지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2015년부터 포텐독 독자 IP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본 IP는 2018 애니프론티어'에 선정되어 SBA와, EBS, KTH의 투자를 받아 제작하고 있는 작품으로, 2021년 2월에 1,2시즌을 방영할 예정이며, 현재 3,4 시즌의 기획을 진행하는 동시에 제작비의 일부인 5억 펀딩을 희망합니다. | TIMETABLE | 13:30~13:50 / 오프닝 및 행사소개 | 13:50~14:46 / 피칭세션 1 (7개 기업) | 14:46~15:00 / Break | 15:00~15:56 / 피칭세션 III (7개기업) | 15:56~16:00 / 폐회식 | APPLY / QR코드 이미지 | 웹으로 신청하기 버튼 | 1차, 2차 Knok 다시보기 / https:/Noutu.be/A390071_Jy4 | 행사문의 / knock@kocca.krr | 문화체육관광부 로고 | 한국콘텐츠진흥원 로고 | CNTTECH 로고 새창 열기 새창 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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