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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0 게임문화포럼 오픈웨비나
  • 분류공지
  • 장르게임,일반
  • 분야일반
  • 등록일2020-10-23 15:52
  • 조회4238

[공고 제2020-0962호]

2020 게임문화포럼 오픈웨비나 "게임은 계속되어야 한다" 개최 안내

QR코드 이미지 | 2020 게임문화포럼 GAME CULTURE FORUM 2020 | Open Webinar 게임은 계속 되어야 한다. The Game Must Go On! | 2020.11.6 오후 2시 춤 웨비나 (사전등록자에 한해 접속 URL 별도 안내 예정) | e 스포츠는 진화한다 | 가장 진화한 스포츠 - e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이들에게 / Christian Kusmitsch Mindset CEO | e스포츠 v4.0: e 스포츠 산업 '메타'의 변화 그리고 미래의 e스포츠 / 진예원 Riot Games Korea PD | 게임은 확장하고 융합한다. | 미술과 영화의 역사를 통해 본 게임 미디어의 예술적 가능성과 트랜스미디어 / 윤혜영 가톨릭대학교 교수 | 임팩트 게임 'MAZM: 페치카' 개발 과정 공유 및 향후 발전 방향 / 김효택 자라나는씨앗 대표 | 주최 / 문화체육관광부 로고 | 주관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PROGRAM 프로그램 | e 스포츠는 진화한다. | 가장 진화한 스포츠 - e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이들에게 / Christian Kusmitsch Mindset CEO | e스포츠 v4.0: e 스포츠 산업 '메타'의 변화 그리고 미래의 e스포츠 / 진예원 Riot Games Korea PD | 게임은 확장하고 융합한다 | 미술과 영화의 역사를 통해 본 게임 미디어의 예술적 가능성과 트랜스미디어 / 윤혜영 가톨릭대학교 교수 | 임팩트 게임 MAZM: 페치카' 개발 과정 공유 및 향후 발전 방향 / 김효택 (주)자라나는씨앗 대표 | OPEN WEBINAR | SPEECH 강연자 / MC 진행 / 최삼하 서강대학교 교수 | CHRISTIAN KUSMITSCH / MINDSET CEO, 오스크리아 | 가장 진화한 스포츠 - e 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이들에게 / e스포츠 선수들의 승리 요소 중 하나, 평정심! 타고난 것이 아니라면 훈련으로 만들 수 있다. 뇌 과학이 e스포츠 분야를 만나 어떻게 선수들을 훈련시키는지 소개한다. | 진예원 / RIOT GAMES KOREA PD | e스포츠 v4.0 : e스포츠 산업 '메타'의 변화 그리고 미래의 e스포츠 / 전 세계 동시 시청자 수 4,400만명, 게임을 넘어 하나의 문화가 된 e스포츠 리그,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LOL) e스포츠는 더 이상 예전의 e스포츠가 아니다!! 글로벌 e스포츠 팬덤이 한국의 e스포츠에 얼마나 열광하는지, 그리고 코로나19가 e스포츠 프로덕션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 e스포츠의 발전 궤적을 추적하고 그 미래의 가능성에 접근해 본다. | 윤혜영 / 가톨릭대학교 글로컬스토리텔링융복합전공 교수 | 미술과 영화의 역사를 통해 본 게임 미디어의 예술적 가능성과 트랜스미디어 / 새로운 미디어와 기술의 등장에 회화와 영화는 어떻게 변화했는가. 회화와 영화 미디어의 변화를 통해 게임 미디어의 미래와 예술적 가능성을 예측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포용하는 미디어로서 게임과 트랜스미디어의 관계를 살펴본다. | 김효택 / (주)자라나는씨앗 대표 | 임팩트 게임 'MAZM: 페치카' 개발 과정 공유 및 향후 발전 방향 /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역사를 게임으로 알릴 수 있다면 어떨까? 1910년대 연해주 독립운동과 페치카 최재형 선생을 'MAZM: 페치카' 를 통해 만나보자. 게임의 제작 과정과 난관들 그리고 앞으로 가야할 길을 이야기한다. |주최 / 문화체육관광부 로고 | 주관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QR코드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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