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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임 과몰입 해소를 위한 심리사회적 모델링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5) 연구용역 선정평가 결과 공지
  • 분류결과
  • 장르게임
  • 분야일반
  • 등록일2020-06-22 16:13
  • 조회4128

[공고 제2020-0625호]

게임 과몰입 해소를 위한 심리사회적 모델링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5) 연구용역 선정평가 결과 공지

게임 과몰입 해소를 위한 심리사회적 모델링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5) 연구용역 사업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래와 같이 최종 결과를 공지합니다.

□ 사업개요

  • ㅇ 추진목적 : 게임 과몰입군에 대한 사회심리적 해소 방안을 모색하여 비의료적 대응 방법 도출
  • ㅇ 추진경과
    1. 1) 입찰공고 : 2020. 06. 02. ~ 2020. 06. 15.
    2. 2) 제안서 마감 : 2019. 06. 15. (11:00 까지)
      → 접수결과 : 2개사 제안서 접수완료
    3. 3) 기술평가 : 2020. 06. 19.
      ※ 평가기준 : 수행기관 전문성, 연구 이해도, 연구수행 능력, 연구관리 방안

□ 선정평가위원회 구성

[심사위원 자격요건]

  • - 학 계 : 2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의 전임강사 이상의 교수 또는 학사 이상의 과정을 이수한 자로 산업계 7년 이상의 경력과 3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진 자
  • - 기타 위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ㅇ 구성방법 및 구성결과
    1. 1) 평가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한 7인 내외의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하며, 사업전문가를 포함함
    2. 2) 심사위원 구성 : 총 7인(안성혜, 김용관, 이주환, 권순정, 우동우, 이동엽, 엄진오)
      ※ 해당분야의 평가위원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3배수 추출, 평가 당일 참석 가부 확인 후 섭외함
      ※ 학계/일반-게임 제작/산업 2인, 학계/일반-게임문화 2인, 학계/일반-문화콘텐츠 3인

□ 우선협상 대상자

게임 과몰입 해소를 위한 심리사회적 모델링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5) 연구용역 선정평가 결과 공지의 우선협상 대상자 | No., 업체명, 종합심사평으로 구분되는 표
No. 업체명 종합심사평
1 (사)한국심리학회 확인

□ 향후일정

  • ㅇ 기술협상 및 계약체결 : ~2020. 6월 5주 예정

□ 문의

  • ㅇ 한국콘텐츠진흥원 정책본부 산업정책팀 채다희 주임(061-900-6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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