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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임의 치료적 활용 방안 모색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연구용역 선정평가 결과 공지
  • 분류결과
  • 장르게임,일반
  • 분야일반,인력/교육
  • 등록일2020-04-07 16:02
  • 조회5243

[공고 제2020-0307호]

게임의 치료적 활용 방안 모색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연구용역 선정평가 결과 공지

게임의 치료적 활용 방안 모색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연구용역 사업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선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 사업개요

  • 추진목적
    1. 1) 게임을 활용한 신체 및 정신건강 치료 사례와 관련 게임 개발이 점차 늘어나고 있음
    2. 2) 게임을 잘 활용하여 일상에서 손쉽고 즐겁게 질병을 치료하고, 건강을 증진할 수 있음을 실험을 통해 검증하고자 함
    3. 3) 게임을 치료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여, 건강한 삶을 향유하는 데에 기여하는 게임 콘텐츠의 긍정적 가치를 발견하고자 함
  • 추진경과
    1. 1) 입찰공고 : 2020. 03. 03. ~ 2020. 03. 16.
    2. 2) 제안서 마감 : 2019. 03. 16. (11:00 까지)
      → 접수결과 : 4개사 제안서 접수완료
    3. 3) 기술평가 : 2020. 04. 03.
      ※ 평가기준 : 수행기관 전문성, 연구 이해도, 연구수행 능력, 연구관리 방안

□ 선정평가위원회 구성

[심사위원 자격요건]

  • - 학 계 : 2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의 전임강사 이상의 교수 또는 학사 이상의 과정을 이수한 자로 산업계 7년 이상의 경력과 3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진 자
  • - 기타 위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ㅇ 구성방법 및 구성결과
    1. 1) 평가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한 7인 내외의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하며, 사업전문가를 포함함
    2. 2) 심사위원 구성 : 총 7인(정형원, 권정민, 김원제, 최민식, 이장주, 이정엽, 박상천)
      ※ 해당분야의 평가위원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3배수 추출, 평가 당일 참석 가부 확인 후 섭외함
      ※ 학계/일반-게임 제작/산업 3인, 학계/일반-게임문화 3인, 학계/일반-문화콘텐츠 1인

□ 우선협상대상자

  • 우선협상대상자를 No., 업체명, 종합심사평으로 나타낸 표
    No. 업 체 명 종합심사평
    1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 확 인
    ※ 종합심사평을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종합심사평의 '확인'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 향후일정

    • ㅇ 기술협상 및 계약체결 : ~2020. 4월 3주 예정

    □ 문의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정책본부 산업정책팀 채다희 주임(061-900-6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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