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은 국내 문화기술(CT)기반 콘텐츠의 해외 수출 판로 마련 및 기업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2019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한국공동관’을 운영합니다. 우수한 문화기술(CT)과 게임 콘텐츠의 융합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제출기한 이후에 접수된 신청서는 무효 처리됨(시간엄수)
※ 온라인 접수 미완료 시 무효 처리됨(‘작성완료’ 건만 접수 인정)
※ 직인 날인이 없는 신청서는 무효 처리됨(제출기한 이후 신청서 수정 불가) ※ 참가신청서 접수는 콘텐츠수출마케팅플랫폼(Welcon)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ㅇ 결과안내 : 한국콘텐츠진흥원 포털(http://www.kocca.kr) 공지 ※ 선정기업은 추가로 별도 안내 예정, 선정결과 확인 후 3일 이내 메일로 참가 가능여부 회신 필수
□ 참가기업 선정 기준
ㅇ 평가방법 : 외부 평가위원(5인)의 참가신청서 서면평가
ㅇ 선정기업 : 10개 기업 내외
ㅇ 가산점 부여 : 아래 지원사업 수행기업에 대한 가산점 부여(5점)
① 문화기술 연구개발 지원사업(지정/자유) 참여기업 ※ 2015~17년 협약과제 중 성공 판정을 받은 기업
②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VR 프론티어/VR 제작콘텐츠) 참여기업 ※ 2016~17년 협약과제 중 성공 판정을 받은 기업
ㅇ 평가기준 :
평가기준을 기 준, 세부 기준, 배 점으로 나타낸 표
기준
세부 기준
배 점
전시기술(콘텐츠)
우수성
ㅇ 기술·콘텐츠의 완성도 및 매력도·문화기술(CT)과 게임콘텐츠의 효과적 연계부분·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주요 상용화 성과
40
글로벌 진출 및 사업화 가능성
ㅇ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기업전략 및 실행가능성·전시 기술·콘텐츠의 사업화를 위한 향후 계획의 구체성 (기술이전, 업무협약, 현지 쇼케이스·론칭 등)·전문 인력 및 해외지사 보유 여부 등(영어 가능자, 해외 마케터 등)
40
참가계획의
구체성
ㅇ GDC 참가 목표 및 활동내용의 실행전략의 구체성·쇼케이스·론칭, 바이어 미팅계획 등
20
합 계
100점
가산점
ㅇ 문화기술 연구개발 지원사업(지정/자유) 참여기업 ※ 2015~17년 협약과제 중 성공 판정을 받은 기업
ㅇ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VR 프론티어/VR 제작콘텐츠) 참여기업 ※ 2016~17년 협약과제 중 성공 판정을 받은 기업
5
※ 신청 제외 대상
• 신청일 현재 국세 도는 지방세 체납 중인 사업자
• 신청일 현재 진흥원 사업관련 각종 협약 또는 계약 위반으로 인하여 참여제한 조치중인 사업자, 대표자, 책임자
• 국가연구개발사업에 참여제한 중이거나 금융기관 등의 신용거래 불량자 등 관련규정에서 정하는 제외대상자
□ 유의사항
ㅇ참가기업은 행사(준비/운영/철거)기간 모두 반드시 참가해야 함 (부스에 기업 당 최소 1인 이상 상주)
ㅇ 제출 완료된 제안서는 신청업체 요청에 의해 임의로 추가 또는 보완될 수 없으며, 일체의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