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지원 사업 선정결과 안내
- 분류결과
- 장르게임
- 분야일반
- 등록일2018-07-09 17:17
- 조회8047
[공고 제2018-632호]
2018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지원 사업 선정결과 안내
2018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지원 사업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래와 같이 최종 결과를 공지합니다.
□ 사업개요
- ㅇ 추진목적 :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확산 지원을 통한 게임의 긍정적 활용 강화
- ㅇ 진행경과
- - 공모(접수기간) : 2018. 6. 5(화) ~ 6. 19(화) (15일)
- - 선정평가 : 2018. 7. 4 (수)
※ 심사기준 : 사업이해도, 교수학습모델, 시범운영, 수행능력, 수행기관의 적정성
- ㅇ 지원규모 : 5개 과제, 과제당 8천만원 이내
□ 접수현황
- ㅇ 총 17개 과제 접수, 최종 5개 과제 선정
□ 선정평가위원회의 구성
[심사위원 자격요건]
- - 산업계 : 콘텐츠 관련 분야(5년 이상 경력자), 기술 분야(박사학위 소지자, 석사(학사)학위 소지자로 3년 이상 해당 기술 분야의 경력자,
연구개발 분야 실무 및 개발경력 5년 이상인 자)
- - 학계 : 2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의 전임강사 이상의 교수, 학사 이상의 과정을 이수한 자로 3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진 자
- - 언론계 : 콘텐츠 언론관련 전문 종사자로 3년 이상 경력자
- - 예산·재정 전문가
- - 기타 위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ㅇ 구성방법 및 구성결과
- - 평가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한 7인 내외의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하며, 사업전문가 및 예산· 재정 전문가를 포함함
- - 지원사업의 심사·평가 시 해당분야의 평가위원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3배수 추출, 평가 당일 참석 가부 확인 후 섭외함
- - 심사위원 구성 : 총 7명(김연희, 서동영, 박성필, 송윤희, 김기찬, 김주성, 윤태복)
- 1. 게임 – 학계/정책/산업동향 (1인)
- 2. 게임 – 온라인게임 기획 (1인)
- 3. 게임 – 모바일게임 기획 (1인)
- 4. 게임 – 보드게임 기획 (1인)
- 5. 교육 – 청소년교육(초/중/고) (2인)
- 6. 교육 – 대학교육 (1인)
□ 선정결과
□ 문의처
※ 사업에 대한 문의나 건의사항 등과 관련된 사항은 연락주시면 성심껏 응답해 드리겠습니다.
- 게임문화팀 차효근 주임 (☎ 061-900-6325 / chahyo@kocc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