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2017년 홍릉시연장 문화벤처 입주기업 모집 서면평가 결과 및 발표평가 안내
  • 분류결과
  • 장르일반
  • 분야일반
  • 등록일2017-06-27 13:53
  • 조회8577

[공고 제2017-5390호]

2017년 홍릉시연장 문화벤처 입주기업 모집 서면평가 결과 및 발표평가 안내

2017년 홍릉시연장 문화벤처 입주기업 모집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래와 같이 서면평가 결과를 공지합니다.

□ 사업개요

  • ㅇ 추진목적 : 시연장 인프라 특화형 기업 입주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문화예술콘텐츠 융복합 기업 육성에 기여
  • ㅇ 지원분야 :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사업등록자
  • ㅇ 모집규모 : 20개 기업(3~4인기업 8개, 1~2인기업 12개)
  • ㅇ 진행경과
    • - 사업공고 : 2017. 5. 18(목)
    • - 접수마감 : 2017. 6. 12(월) 16:00
    • - 서면평가 : 2017. 6. 26(월)
          ※ 심사기준 : 사업계획의 적합ㆍ타당성, 인프라활용 계획, 사업수행의지, 사업추진능력, 재무건전성

□ 선정평가위원회의 구성

  • ㅇ 구성방법 및 구성결과
    • - 평가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한 7인 내외의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하며, 사업전문가 및 예산․ 재정 전문가를 포함함.
        지원사업의 심사·평가 시 해당분야의 평가위원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3배수 추출, 평가 당일 참석 가부 확인 후 섭외함
    • - 1~2인 공간 심사위원 구성 (총 7명) : 뮤지컬 기획(1명), 뮤지컬 제작/연출(1명), (공연)유통/배급/투자(1명),
        미디어아트(1명), 창업 엑셀러레이터(1명), VR/AR 기획 및 사업화(1명), 내부(1명)
    • - 3~4인 공간 심사위원 구성 (총 7명) : 뮤지컬 기획(1명), 뮤지컬 제작/연출(1명), (공연)홍보/국내마케팅(1명),
        미디어아트(1명), 창업 엑셀러레이터(1명), VR/AR 기획 및 사업화(1명), 내부(1명)

□ 1~2인 공간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결과

  • ㅇ 총 26개 기업 접수, 발표평가 대상 18개 기업 선정
    1~2인 공간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결과
    순번 발표시간 업체명 대표 종합심사평
    01 10:20~10:30 파◯◯◯◯◯◯◯ 주식회사 이◯우 확인
    02 10:30~10:40 크◯◯◯◯ ◯◯ 강◯호
    03 10:40~10:50 쇼◯ 김◯렬
    04 10:50~11:00 ㈜삼◯◯◯ 유◯영
    05 11:00~11:10 비◯◯◯◯ 신◯정
    06 11:10~11:20 슈◯◯◯◯◯◯ 김◯윤
    07 11:20~11:30 극◯◯◯ ◯◯ 김◯승
    08 11:30~11:40 조◯◯◯◯ 이◯훈
    09 11:40~11:50 양◯◯◯◯◯ 양◯욱
    10 11:50~12:00 ㈜딜◯◯ 전◯준
    11 13:00~12:10 9◯◯ 설◯진
    12 13:10~12:20 ㈜인◯◯◯ 이◯재
    13 13:20~12:30 신◯◯ ◯◯◯◯◯◯ 신◯리
    14 13:30~12:40 고◯◯ ◯◯◯ ◯◯◯◯ 류◯식
    15 13:40~12:50 극◯ 바◯◯◯◯ 이◯진
    16 13:50~13:00 프◯◯◯ 잠◯ 김◯호
    17 14:00~14:10 한◯◯ 김◯중
    18 14:10~14:20 한◯◯◯◯◯◯◯◯ 백◯경

    ※ 위 선정결과는 접수순임

□ 1~2인 공간 발표평가 대상 기업은 사무공간 중복지원 관련 ‘사실 확인서’(첨부1)를 6.30.(금)까지
     이메일 제출(yhsong@kocca.kr)

□ 3~4인 공간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결과

  • ㅇ 총 52개 기업 접수, 발표평가 대상 12개 기업 선정
    3~4인 공간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결과
    순번 발표시간 업체명 대표 종합심사평
    19 14:20~14:30 엠◯◯◯주식회사 안◯모 확인
    20 14:30~14:40 크◯◯◯◯◯ ◯ 마◯엽
    21 14:40~14:50 스◯◯◯ ◯ 이◯선
    22 14:50~15:00 상◯◯◯◯◯ 박◯성
    23 15:10~15:20 에◯◯◯◯◯◯ 주식회사 한◯원
    24 15:20~15:30 (주)날◯◯◯◯ 지◯익
    25 15:30~15:40 ㈜모◯◯◯◯ 문◯수
    26 15:40~15:50 아◯◯ 박◯은
    27 15:50~16:00 주식회사 투◯◯◯ 유◯근
    28 16:00~16:10 주식회사 바◯◯◯◯ 장◯훈
    29 16:10~16:20 티◯◯◯ 박◯복
    30 16:20~16:30 ㈜데◯◯◯◯◯ 박◯효

    ※ 위 선정결과는 접수순임

  • ㅇ 3~4인 공간 발표평가 대상 예비 4개 기업 선정
    3~4인 공간 발표평가 대상 예비 4개 기업 선정
    순번 발표시간 업체명 대표 종합심사평
    31 16:30~16:40 ㈜아◯◯◯◯ 안◯경 확인
    32 16:40~16:50 몽◯◯◯ 최◯경
    33 16:50~17:00 메◯◯ 김◯규
    34 17:00~17:10 ㈜에◯◯◯◯◯◯◯ 김◯헌

    ※ 위 선정결과는 접수순임

□ 3~4인 공간 발표평가 대상 기업은 사무공간 중복지원 관련 ‘사실 확인서’(첨부1), ‘본사 주소지 이전 동의서’(첨부2)를
     6.30.(금)까지 이메일 제출(yhsong@kocca.kr)

  • ㅇ 현재 기업부설연구소(연구개발전담부서), 기업부설창작연구소(전담부서)에 해당하는 기업은 본사주소지 이전 동의서
         제출 없이 관련 인정서 사본 제출

□ 향후일정

  • ㅇ 발표평가
    • - 일시 : 2017. 7. 5.(수) 10:00~17:00
    • - 장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역삼분원 4F 심사평가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25 KOCCA 빌딩)
    • - 대상 : 서면평가에 통과한 30개 업체, 3~4인 공간 예비 4개 업체 (발표시간 서면평가 결과표 참조)

    * 발표 전 최소 30분전 대기요망
    * 발표시간 : 5분 발표, 5분 질의응답 기준
    * 발표자료 : 파워포인트양식(PDF 형식가능)
    * 폰트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PDF로도 준비요망
    * 발표 자료는 당일 발표 후 USB에 담아서 제출(USB에 업체명 부착요망)
    * 발표이후 제출받은 USB는 반환하지 않음
    * 발표 전 첨부1_사실 확인서, 첨부2_본사 주소지 이전 동의서 서명 원본 제출

  • ㅇ 협약안내 및 협약체결 : 추후 공지 예정

□ 문의

  • ㅇ 아카데미운영팀 송영훈 과장 ☎(02)6310-0626, e-mail : yhsong@kocca.k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