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홍릉시연장 문화벤처 입주기업 모집 서면평가 결과 및 발표평가 안내
분류 결과
장르 일반
분야 일반
등록일 2017-06-27 13:53
조회 8577
[공고 제2017-5390호]
2017년 홍릉시연장 문화벤처 입주기업 모집 서면평가 결과 및 발표평가 안내
2017년 홍릉시연장 문화벤처 입주기업 모집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래와 같이 서면평가 결과를 공지합니다.
□ 사업개요
ㅇ 추진목적 : 시연장 인프라 특화형 기업 입주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문화예술콘텐츠 융복합 기업 육성에 기여
ㅇ 지원분야 :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사업등록자
ㅇ 모집규모 : 20개 기업(3~4인기업 8개, 1~2인기업 12개)
ㅇ 진행경과
- 사업공고 : 2017. 5. 18(목)
- 접수마감 : 2017. 6. 12(월) 16:00
- 서면평가 : 2017. 6. 26(월)
※ 심사기준 : 사업계획의 적합ㆍ타당성, 인프라활용 계획, 사업수행의지, 사업추진능력, 재무건전성
□ 선정평가위원회의 구성
ㅇ 구성방법 및 구성결과
- 평가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한 7인 내외의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하며, 사업전문가 및 예산․ 재정 전문가를 포함함.
지원사업의 심사·평가 시 해당분야의 평가위원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3배수 추출, 평가 당일 참석 가부 확인 후 섭외함
- 1~2인 공간 심사위원 구성 (총 7명) : 뮤지컬 기획(1명), 뮤지컬 제작/연출(1명), (공연)유통/배급/투자(1명),
미디어아트(1명), 창업 엑셀러레이터(1명), VR/AR 기획 및 사업화(1명), 내부(1명)
- 3~4인 공간 심사위원 구성 (총 7명) : 뮤지컬 기획(1명), 뮤지컬 제작/연출(1명), (공연)홍보/국내마케팅(1명),
미디어아트(1명), 창업 엑셀러레이터(1명), VR/AR 기획 및 사업화(1명), 내부(1명)
□ 1~2인 공간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결과
ㅇ 총 26개 기업 접수, 발표평가 대상 18개 기업 선정
1~2인 공간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결과
순번
발표시간
업체명
대표
종합심사평
01
10:20~10:30
파◯◯◯◯◯◯◯ 주식회사
이◯우
확인
02
10:30~10:40
크◯◯◯◯ ◯◯
강◯호
03
10:40~10:50
쇼◯
김◯렬
04
10:50~11:00
㈜삼◯◯◯
유◯영
05
11:00~11:10
비◯◯◯◯
신◯정
06
11:10~11:20
슈◯◯◯◯◯◯
김◯윤
07
11:20~11:30
극◯◯◯ ◯◯
김◯승
08
11:30~11:40
조◯◯◯◯
이◯훈
09
11:40~11:50
양◯◯◯◯◯
양◯욱
10
11:50~12:00
㈜딜◯◯
전◯준
11
13:00~12:10
9◯◯
설◯진
12
13:10~12:20
㈜인◯◯◯
이◯재
13
13:20~12:30
신◯◯ ◯◯◯◯◯◯
신◯리
14
13:30~12:40
고◯◯ ◯◯◯ ◯◯◯◯
류◯식
15
13:40~12:50
극◯ 바◯◯◯◯
이◯진
16
13:50~13:00
프◯◯◯ 잠◯
김◯호
17
14:00~14:10
한◯◯
김◯중
18
14:10~14:20
한◯◯◯◯◯◯◯◯
백◯경
※ 위 선정결과는 접수순임
□ 1~2인 공간 발표평가 대상 기업은 사무공간 중복지원 관련 ‘사실 확인서’(첨부1)를 6.30.(금)까지
이메일 제출(yhsong@kocca.kr)
□ 3~4인 공간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결과
ㅇ 총 52개 기업 접수, 발표평가 대상 12개 기업 선정
3~4인 공간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결과
순번
발표시간
업체명
대표
종합심사평
19
14:20~14:30
엠◯◯◯주식회사
안◯모
확인
20
14:30~14:40
크◯◯◯◯◯ ◯
마◯엽
21
14:40~14:50
스◯◯◯ ◯
이◯선
22
14:50~15:00
상◯◯◯◯◯
박◯성
23
15:10~15:20
에◯◯◯◯◯◯ 주식회사
한◯원
24
15:20~15:30
(주)날◯◯◯◯
지◯익
25
15:30~15:40
㈜모◯◯◯◯
문◯수
26
15:40~15:50
아◯◯
박◯은
27
15:50~16:00
주식회사 투◯◯◯
유◯근
28
16:00~16:10
주식회사 바◯◯◯◯
장◯훈
29
16:10~16:20
티◯◯◯
박◯복
30
16:20~16:30
㈜데◯◯◯◯◯
박◯효
※ 위 선정결과는 접수순임
ㅇ 3~4인 공간 발표평가 대상 예비 4개 기업 선정
3~4인 공간 발표평가 대상 예비 4개 기업 선정
순번
발표시간
업체명
대표
종합심사평
31
16:30~16:40
㈜아◯◯◯◯
안◯경
확인
32
16:40~16:50
몽◯◯◯
최◯경
33
16:50~17:00
메◯◯
김◯규
34
17:00~17:10
㈜에◯◯◯◯◯◯◯
김◯헌
※ 위 선정결과는 접수순임
□ 3~4인 공간 발표평가 대상 기업은 사무공간 중복지원 관련 ‘사실 확인서’(첨부1), ‘본사 주소지 이전 동의서’(첨부2)를
6.30.(금)까지 이메일 제출(yhsong@kocca.kr)
ㅇ 현재 기업부설연구소(연구개발전담부서), 기업부설창작연구소(전담부서)에 해당하는 기업은 본사주소지 이전 동의서
제출 없이 관련 인정서 사본 제출
□ 향후일정
ㅇ 발표평가
- 일시 : 2017. 7. 5.(수) 10:00~17:00
- 장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역삼분원 4F 심사평가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25 KOCCA 빌딩)
- 대상 : 서면평가에 통과한 30개 업체, 3~4인 공간 예비 4개 업체 (발표시간 서면평가 결과표 참조)
* 발표 전 최소 30분전 대기요망
* 발표시간 : 5분 발표, 5분 질의응답 기준
* 발표자료 : 파워포인트양식(PDF 형식가능)
* 폰트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PDF로도 준비요망
* 발표 자료는 당일 발표 후 USB에 담아서 제출(USB에 업체명 부착요망)
* 발표이후 제출받은 USB는 반환하지 않음 * 발표 전 첨부1_사실 확인서, 첨부2_본사 주소지 이전 동의서 서명 원본 제출
ㅇ 협약안내 및 협약체결 : 추후 공지 예정
□ 문의
ㅇ 아카데미운영팀 송영훈 과장 ☎(02)6310-0626, e-mail : yhsong@kocc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