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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2015-3823호]
중국 콘텐츠 시장은 세계 콘텐츠시장 매출 규모 3위를 차지하는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중국시장 진출에 대한 국내 방송콘텐츠 업계의 기대도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높은 규제장벽과 시장정보의 부족으로 많은 방송콘텐츠 기업들이 중국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중국의 방송 산업 및 시장 규제 현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국내 업체들의 중국진출을 확대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개요
□ 세부 프로그램
구분 | 시간 | 내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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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회 | 14:00~14:05 | 개회 및 인사말 | |
발제1 | 14:05~14:25 | 중국방송시장의 최근 변화와 전망 | 권익준 국장 (CJ E&M) |
발제2 | 14:25~14:50 | 중국 방송 시장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수립 | 김원동 대표 (아시아홈 엔터테인먼트) |
패널 토론 | 14:50~15:20 | 사회자 : JTBC 정일훈 부장 패널 1 : 한중문화예술포럼 유재기 회장 패널 2 : 이지혜 연구원 (경기대 강사) 패널 3 : 관영 (Sohu.com 콘텐츠 사업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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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0~15:40 | 질의응답 | ||
휴식 | 15:40~16:00 | 휴식 및 장소 정리 | |
상담회 | 16:00~18:00 | 중국진출을 위한 상담회 자문단 1 : 이승환 KL & Associates 변호사 자문단 2 : 김연성 HB 엔터테인먼트 대표 자문단 3 : 김원동 아시아홈엔터테인먼트 대표 |
사전 접수 후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