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공고 제2015-3774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국산 캐릭터의 해외 수출 증진을 위해 2015년 브랜드 라이선싱 유럽 및 차이나 라이선싱 엑스포에 참가할 예정이오니 참가를 원하는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사업목적
2. 마켓개요
행 사 명 | Brand licensing Europe | China Licensing Expo |
---|---|---|
기간/장소 | ‘15.10.13(화)-15(목)/영국 런던 | ‘15.10.20(화)-22(목)/중국 상해 |
행사성격 | 세계 각국의 캐릭터, 패션 등 2,200여개의 라이선싱 프로젝트가 참가하는 유럽 최대의 라이선싱 마켓 (17회째) |
콘텐츠 라이선싱 및 머천다이징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중국 최대규모 라이선싱 관련 전시/비즈니스 행사(5회째) |
행사규모 | 69개국 280개 전시사, 7,244 리테일러 | 114개국, 1,102개 전시사, 73,670여명 참관 |
행사주최 | Advanstar | China Toy & Juvenile Products Association |
참가규모 | (선정) 10개사 내외 | (선정) 10개사 내외 |
3. 지원대상 및 참가자격
4. 선정기준
평가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
콘텐츠의 경쟁력 | ㅇ 참가사와 참가작품의 해외진출 경쟁력 (참가사 기업현황, 보유 콘텐츠 및 성과 등 종합능력) |
10 |
참가계획 및 목표 | ㅇ 해외마켓 참가 목적 및 목표의 타당성 ㅇ 비즈니스 미팅 등 활동계획의 명확성 ㅇ 참가신청서 등 제출된 자료의 충실도 |
60 |
수출실적 및 수행능력 | ㅇ 마켓 수출실적 ㅇ 해외마켓 수출목표 달성계획 및 사후비즈니스 계획의 구체성 |
30 |
합계 | 100 |
5. 지원내용
구분/유형 | 상담공간제공 | 광고지원 |
---|---|---|
KOCCA 지원 내역 |
- 한국공동관 부스 임차 및 기본 디스플레이 지원 - 상담 테이블 지원 - 안내데스크 운영, 지원 |
- 참가업체 선정 후 공지 예정 (※신청 내용을 토대로 위 평가 항목 기준 적용 및 선정) |
10개사 내외 지원 | 3개사 내외 지원 | |
참가사비용 부담 (추정금액) |
- | - 광고 디자인 비용 |
비고 | - 사전 상담스케줄 제출 필수 | - 마켓 참가 후, 광고 효과에 대한 분석(결과) 자료 제출 필수 |
6. 신청 방법 및 제출서류 등
7. 문의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