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완벽한 하드웨어 호환성 지원을 위한 과정과 사례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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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최은정 소속 : AMD KOREA / APAC ISV Account manager 트랙 : Tech-Experience |
강연자 프로필 (現)AMD APAC Developers Relations Manager ATI Technologies APAC Account Manager THQ 마케팅 마케팅 팀장 (주)지오인터랙티브 해외마케팅 팀장 한양대학교 국제금융 석사 숙명여대 TESOL (국제영어강사자격증) 호주 맥쿼리 대학교 통, 번역 석사 강연 목차 게임호환성에 대한 개요 게임호환성 테스트 프로세스 소개 흔히 일어나는 게임호환성 사례 소개 하드웨어에 대한 게임호환성 완벽 지원하기 강연 내용 요약 게임시장이 점점 커지고 발전함에 따라 한달에도 수 많은 게임이 개발되고 출시가 되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 막상 클로즈베타, 오픈베타 시점에 있어서 하드웨어에 대한 게임호환성 문제로 많은 게임유저들이 불편을 겪고 있고 그로 인해 게임에 흥행성 여부도 불투명한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실제로, 게임사들에서 게임호환성 QA절차는 생각보다 허술하여 그 불편이 고스란히 게임유저들에게 돌아가고 있는데 게임호환성에 대한 개요, 흔히 발생하는 호환성에 대한 문제 그리고 AMD의 지원정책 등을 통해 하드웨어 회사와 게임개발사가 같이 발전하고 유저들에게 더 좋은 게임을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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