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Micro Edition을 활용한 Mobile 3D gaming
|
이름 : Prashant Sharma 소속 : LG Electronics 트랙 : Mobile |
O 강연자 프로필 LG전자에서 Java Micro Edition 환경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 중이며, 특히 Mobile 3D graphics (JSR 184) 분야에서 경력을 갖고 있다. 그 외 Scalable vector graphics (JSR 226)과 Java mobile games의 개발을 위해 Java Me와 호환되어 사용되는 mobile 2D graphics (MIDP JSR- 118) 분야에도 경력이 있다. 아울러, LG mobiles의 3D Open GL ES와 Java mobile games 개발에도 참여 중이다.
O 강연목차 - KVM, 2D and 3D graphics 소개 - Mobile Java software stack (virtual machine, 3D graphics API , OpenGL ES) - Java ME Canvas, Game Canvas class - Java ME 3D graphics 소개 - Java 3D graphics programming의 기본 - Retain and immediate mode rendering - mixing 2D and 3D rendering - deploying and testing on target - Multiplayer games with Java ME Bluetooth support - OpenGL ES binding with Java ME - Game demos - Shader programming with Java ME - Tools –LG SDK, Netbeans, blender of game creation
O 강연 내용 요약 Mobile 3D Graphics API는 Java programmers들에게 효율적이고 콤팩트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3D 화면들의 관리 및 렌더링 방법들을 제시한다. 아울러, 본 강의는 Java 기반의 게임 개발 전과정을 소개하며, 코딩에서부터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까지의 과정을 소개한다. 나아가 Java 3D graphics API와 OpenGL ES graphics API 사이의 유사성 및 프로그래머들이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하며, 멀티플레잉 게임들이 Jave API에 의해 자유롭게 구축되는 것들 또한 알 수 있을 것이다. 강연 막바지에는 Java 모바일 게임들의 제작에 있어 3D Max와 같은, 현존하는 3D Tool들이 어떻게 활용되는지도 함께 제시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