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6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9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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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5 |
방송 |
온라인광고 확대에 따른 매체별 광고비의 변화 | ITFIND |
08.1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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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4 |
방송 |
통신규제정책 로드맵의 추진배경 및 현황 | ITFIND |
08.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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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3 |
방송 |
방송통신서비스 해외진출 활동 전개 | ITFIND |
08.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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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2 |
방송 |
융합미디어서비스의 확산에 따른 인터넷 경제의 미래 | ITFIND |
08.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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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1 |
방송 |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IT 정책방향 | ITFIND |
08.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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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0 |
방송 |
방송·통신 융합의 기수 IPTV 서비스 상용화 | ITFIND |
08.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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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9 |
방송 |
오디오-비주얼 콘텐츠 검색 기술 표준화 및 응용 | ITFIND |
08.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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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8 |
방송 |
IPTV시장의 국.내외 현황 및 시사점 | ITFIND |
08.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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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7 |
게임 |
게임판매순위 (9월 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9.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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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6 |
방송 |
UCC 관련 미국 판결 검토 | ITFIND |
08.0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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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5 |
방송 |
심화되는 게임의 폭력성, 어떻게 할 것인가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9.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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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4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9월 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9.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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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3 |
방송 |
유비쿼터스 연구의 미래 | ITFIND |
08.09.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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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2 |
방송 |
IPTV LBS 기반 타겟광고 기술 | ITFIND |
08.09.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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