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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방송광고 현황 및 제도개선 방안 | ITFIND |
08.1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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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2004년 상반기 수출동향 및 하반기 전망 조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화, 음악)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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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11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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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11월 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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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7 |
기타 |
CT기술동향(11-2)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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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광고 수익 증가 | ITFIND |
08.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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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Web 2.0시대의 인터넷 사업 성공 요건 | ITFIND |
08.11.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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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4 |
방송 |
UCC 저작권 해결의 실마리로서의 "공정이용(Fair Use)"법리 | ITFIND |
08.1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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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3 |
방송 |
뉴미디어 발전가치와 디지털 뉴미디어 경제추세 | KBI |
08.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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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2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0월 4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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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1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10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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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이달의 CT - 음악기술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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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9 |
기타 |
CT기술동향(11-1)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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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판매순위 (10월 3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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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케이블방송 + SNS + 위젯, 성공모델이 될 것인가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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