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통계정보
국내심층정보
국내산업정보
국내기업정보
온라인광고 확대에 따른 매체별 광고비의 변화전통적인 4대 매체(TV, 라디오, 신문, 잡지)가 전체 광고산업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전세계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PC의 높은 보급률과 인터넷 이용자의 저변확대에 따라 온라인 광고 매출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전통적 미디어와 뉴미디어간 광고비 변화에 대해 전세계 시장과 한·미·일 시장을 중심으로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다.* 상세 내용은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자료출처 : 정보통신연구진흥원 [ ITFIND 메일진] 제366호